FAQ

애드비드에 궁금한 사항을 검색해보세요.

Q
서비스서비스 이용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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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
서비스 이용 기간은 30일, 90일, 180일, 360일로 나누어져 있으며,
주말/공휴일/시간대와 상관없이 결제가 완료된 즉시 이용 가능합니다.

Q
결제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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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
현금영수증(지출증빙용)은 부가가치세법에 의해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자격 및 효력이 있습니다.

 

· 가상 계좌(무통장입금) 및 계좌이체 결제 시

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을 소득공제용 또는 지출증빙용 중 용도에 맞게 선택하셔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· 신용카드 결제 시

신용카드의 경우 결제 시 자동으로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발행되므로 매출전표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.

 

발급된 영수증은 홈페이지 상단 [마이페이지 - 결제 내역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⇒ 결제 내역 바로 가기

Q
서비스 MAC OS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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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
현재 애드비드는 Window OS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.

Window XP부터 Window 전 버전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

MAC OS의 경우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.

Q
서비스다수의 API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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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
애드비드 계정을 추가로 생성하여 각각의 API를 등록 후 프로그램을 구동하시거나,
API를 재 인증하여 구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Q
회원아이디 변경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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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
생성된 아이디 변경은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  

Q
회원회원가입 시 인증 메일이 안 와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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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
이메일이 올바르게 작성되었는지 확인 및 스팸 메일함 확인 후에도
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는다면, 고객상담 센터(1522-8370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Q
서비스한 개의 API로 여러 계정 가입이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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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
한 개의 API로 다중 계정 이용이 가능하며, 

각각의 계정에는 서비스 기간이 있어야 자동 입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Q
서비스결제한 계정을 잠시 정지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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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
애드비드는 결제일을 기준으로 서비스 기간이 측정됩니다.

따라서 이용 중 서비스 기간을 정지하는 것은 불가합니다.

Q
서비스원격지원은 어디서 신청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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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
원격 지원을 통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홈페이지 상단 [고객센터 - 원격 지원]을 클릭하여
[팀뷰어] 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신 후 실행하여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[원격 지원 허용 또는 수락]에서 [허용]을 클릭하시면 원격 지원을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⇒ 원격 지원 바로 가기

Q
서비스동시에 접속도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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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
동일한 아이디로는 동시 접속이 불가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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